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

겨울 스쿨링 캠프

학습 프로그램

캐나다 학교 정규 스쿨링
캐나다 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 수업에 참여하며, 각 학교의 커리큘럼에 따라 현지 과목 수업을 받게 됩니다. 선진 교육 시스템을 경험함과 동시에, 캐나다 학생들의 문화와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키우고, 영어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가능합니다.
방과 후 원어민 Essay 1:1 Check up
영어가 완벽하지 않은 한국 학생들에게 현지 원어민 선생님의 영어 Essay 1:1 check up이 진행됩니다. 영어에 부족한 부분을 개별 지도를 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흥미롭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말하기를 유도하여 영어공부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해줍니다.
Debate Development
정확한 의사표현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사회 시스템에서 생존하기 위해 본인의 의견을 정리하고 조리 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토론 훈련을 진행합니다. 한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Writing과 Speaking을 연계해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기회의 장을 열어 주고, 의견 피력하기와 반박하기의 과정을 통해 사고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Presentation Contest
프레젠테이션 콘테스트는 학생이 진로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Design Your Dream)를 제공하며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기획, 작성, 발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영어실력 향상을 도모합니다.
[발표 준비 단계]
1단계 FLEX 테스트를 통한 레벨 파악
2단계 캠프 출발시 자신의 진로 결정
3단계 진로에 관한 주제로 Writing -> Check up
4단계 프레젠테이션 Speaking 연습
5단계 프레젠테이션 콘테스트 및 동영상 촬영
Essay Writing & 단어 Test
주 5회 단어 테스트와 Essay Writing을 실시합니다. Writing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어휘력의 확장을 기반으로 튜터 선생님의 교정 하에 글을 쓰는 방법과 재미를 깨닫도록 유도합니다. 단어 테스트는 한국외대 FLEX 주니어 테스트 결과로 단어 교재가 정해지며 아이들이 매일매일 외운 단어 및 숙어를 테스트하며 활용을 연습해봅니다.
한국인 수학 첨삭
일주일에 1번, 한국인 수학 전담 선생님의 수업으로 캠프가 끝나고 귀국하였을 때 학생들의 수학에 대한 적응을 도와 드립니다. 매일 자가학습으로 한국에서 가져 온 수학 문제집을 풀면서 수학적 감각을 놓치지 않으며 선생님과는 개인 지도로 어려웠던 문제를 풀이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Royal Field Trip

3박 4일 로키산맥 투어 (7주 / 특별 3주 2월 일정)
세계 3대 산맥 중 하나로 꼽히는 캐나다 로키산맥은 세상에서 가장 길고 큰 산맥입니다. 광활한 자연의 변화무쌍하고 다채로운 모습과 더불어 순록, 곰 등 야생동물들을 만나는 일도 어렵지 않습니다. 대자연의 웅장함과 신비로움을 만끽하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간직할 수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통해 열린 사고와 넓은 시야를 갖춘 21세기형 인재로 성장합니다.
캐나다의 중심, 밴쿠버 탐방 (7주 / 특별 3주 2월 일정)
캐나다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이자 살기 좋은 도시로 꼽히는 밴쿠버를 방문하여 유명 관광지(캐나다 플레이스,게스타운,밴쿠버 동계올림픽 성화,스탠리 파크 등)는 물론이고, 캐나다의 유명한 대학교도 방문해보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자극을 해줌으로써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빅토리아 다운타운 (Victoria Downtown)
길거리 문화공연을 많이 볼 수 있으며 런던의 명물인 빨간 이층버스도 있습니다. 또한 메인스트리트에는 먼로스 북이라는 캐나다 내에서 가장 멋진 서점도 있고 1년 내내 크리스마스 용품을 파는 가게도 있으며 150여 년의 영국적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영국풍의 건물과 유적지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로얄 BC 박물관 (Royal British Columbia Museum)
1886년에 문을 연 역사박물관, 자연사, 근대사, 원주민 등에 대해 전시하는 상설관 세 개와 IMAX 상영관, 주립기록보관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나라에서 타이타닉 호, 레오나르도 다 빈치, 이집트, 칭기즈 칸 등에 대한 전시를 초청하기도 했습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 사이입니다.
골드스트림 (Goldstream & Nature House)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나무들이 있는 곳으로 시더 나무 향과 울창하고 거대한 나무들을 볼 수 있습니다. 계곡도 깊어 연어가 산란기에 모여드는데 너무나 많은 연어떼의 모습이 마치 금 빛처럼 보인다고 붙여진 지역명이라는 이야기도 있는 빅토리아 현지인들에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이 곳에서 홈스테이 가족들과 함께 캐나다 런치 파티 문화도 경험하고 계곡투어도 하고 자연 박물관도 방문해 봅니다.
해틀리 파크 캐슬 (Hatley Park Castle)(7주 / 특별 3주)
X-Men 촬영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Royal Roads University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1908년 부호인 Dunsmuir가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을 만들기 위해 유명한 건축가에게 부탁하여 만든 성으로 40개의 방이 있고 특히 정원이 아주 멋진 곳으로 유명합니다.
볼링, 하키관람 (7주)
빅토리아 랭포드에서 가장 유명한 볼링장에서 볼링 대회도 하고 빅토리아 하키팀의 경기도 관람하며 캐나다의 겨울 스포츠를 즐겨봅니다.
미니어쳐 월드 (Miniature World) (7주 / 특별 3주)
빅토리아 미니어쳐는 50개가 넘는 방으로 구성된 세계에서 가장 큰 1880대의 인형집과 세계에서 가장 큰 미니 케네디언 레일웨이, 캐나다 세계적 관광지를 구경할 수 있고, 세계 각 지역의 도시와 문화 유적지를 작은 모형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미래를 탐험 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는 빅토리아 관광의 필수 코스입니다.

홈스테이


캠프 참가학생들은 캐나다의 중상류층 가정에 머물면서 그들만의 규율 및 가정 환경을 직접 경험하며, 한국의 문화와는 다른 문화를 접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성별, 나이, 학생의 성향 등을 고려해 배정이 이루어져 가족들과 의 만남을 통해 자연스러운 영어 실력 향상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식사는 현지식의 3식이 제공되며, 간식과 음료도 제공이 됩니다. 등, 하교 시 홈스테이 가족이 직접 함께 오고 가는 라이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현지 홈스테이 정보는 출발 전 주에 학부모들께 알려드립니다.

홈스테이 선발과정

罹좏봽떊泥 寃곗젣븯湲 Level Test 썝寃⑹썝 HUFS 移댄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