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

겨울 스쿨링 캠프

학습 프로그램

괌 크리스천 학교 정규 스쿨링
괌 크리스천 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100% 정규 수업에 참여하여 각 학교의 커리큘럼에 따라 현지 과목 수업을 받게 됩니다. 수업참여와 더불어 실용적인 영어습득과 현지 학생들의 생활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체험과 실험을 기반으로 학습하는 교육방식을 통해 공부에 대한 새로운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괌 대학 방과 후 ESL Program
현지 수업에 참여하며 우리 아이들의 부족한 기초 지식과 배경들을 채워 주는 시간을 갖습니다. 학교 숙제를 함께 해결해나가면서 아이가 학교 생활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한국에서의 교육만을 받아 온 아이들을 위해 미국 교육의 기본적인 부분을 짚어 줌으로써 학생들이 현재 참가하고 있는 수업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영화와 애니로 배우는 영어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통해 흥미를 유발하여, 생동감 넘치는 표현과 실제 사용 가능한 어휘들을 익히고,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니다. 한 파트에 대해 스크립트 완성하기와 실제 역할을 맡아 연습해 봄으로써 재미를 더합니다.
진로 적성 검사Program
적성을 확인 한 후, 진로를 다시 설정해 보는 수업입니다. 미래의 학교, 전공, 직업에 관한 정보를 탐색해보고, 수집한 정보를 통해 나의 꿈에 대해 계획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나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방법을 익혀, 반 친구들과 선생님들 앞에서 자신 있게 발표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체험학습 - Art & Activities

[ Astronomy - Star sign ]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밤하늘의 수많은 별과 달, 그리고 그 계절에 볼 수 있는 별자리를 책이 아닌 천체 망원경을 통해 직접 보며 감수성을 키워봅니다. 원어민 전문가 선생님이 레이저로 직접 별자리를 가리키며 어떤 별자리인지를 알려주고, 그와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으며 상상력을 펼치고 자연의 섭리를 깨닫습니다.
[ BBQ Party & Beach Activity Day ]
아름다운 괌의 해변에서 선생님들을 초대해 바비큐 파티를 즐겨 봅니다. 한국과는 다른 문화에 대해 경험해 보고 선생님들과도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집니다. 해변에서 스노클링과 물놀이,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함께 진행됩니다.
[ Creativity · Sensitivity Art Class ]
자연환경이나 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공예 수업을 진행합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본인 만의 특색 있는 작품을 만들 뿐더러, 한국에 돌아와서도 괌을 추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집니다.

Royal Field Trip

[ 온워드 워터파크 ]
괌의 매력적인 에메랄드의 바닷물이 매력적인 아가나만에 위치한 괌에서 가장 큰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 입니다. 온 워드 워터파크 리조트안에 위치 해있으며 대형 풀장,파도타기,U슬라딩 등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이기구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가장 좋습니다.
[ 라테스톤 + 스페인 광장 ]
괌 원주민의 가옥 기초를 볼 수 있는 곳으로 기원전 약 500년경 차모로족들이 라테석으로 알려진 돌 기둥에 그들이 거주할 집을 짓고 살았다고 전해집니다. 이 돌은 기둥 모양으로 지주 역할을 하는 "할라기"와 그 위에 받쳐져 있는 "타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공원에는 총 8개의 라테스톤이 전시되어 있는데 놀이는 약 2.2미터이며 괌 원주민의 생활 양식을 전해주는 중요한 증거가 되고 있습니다.
[ 투몬 비치 (Tumon Beach) ]
파도가 세지 않은 푸른 바다와 깨끗한 백사장을 간직한 투몬 만. 괌의 와이키키라고도 불리우는 이 곳은 사랑의 절벽에서 건 비치, 투몬 비치, 이파오 비치에 이르는 약 2km의 백사장이 투몬만을 이루고 있는데 낮에는 제트스키, 스노클링, 바나나 보트,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돌핀 크루즈 (Dolphin Cruise) ] or [ 해양스포츠 ]
괌 주변에는 돌고래 서식지가 많아 크루징 보트를 타고 나가면 신나게 헤엄치는 야생 돌고래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과 바다낚시를 하며 간식파티도 즐깁니다. 동행하는 스태프가 돌고래가 나타나는 곳을 알려주는데 운이 좋으면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돌고래 점프도 볼 수 있습니다.
[ 차모로 빌리지 (Chamoroo Village) ]
괌 원주민 차모로들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마을로 파세오 공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모로족의 생활용품과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고, 전통 음식들도 맛 볼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저녁에만 야시장이 들어서며, 전통 춤 공연과 이벤트가 열려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몰려듭니다.
[ 사랑의 절벽 (Two Lover’s Point) ]
차모로족 추장의 딸과 차모로족 청년의 이뤄지지 못한 슬픈 사랑 때문에 긴 머리카락을 묶고 절벽아래로 뛰어 내렸다는 슬픈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곳으로 관광객들이 꼭 찾는 필수 방문 코스입니다. 전망대에 올라 괌 시내와 바다를 내려다 볼 수 있습니다.
[ Guam Premium Outlet (GPO) ]
괌 타무닝에 위치한 괌 프리미엄 아울렛은 괌에서 두번째로 유명하고 큰 아울렛 입니다. 각 종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관 및 푸드코드도 입점해 있어서 다양한 활동을 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 스카이 존 (Sky Zone) ]
북미에서 꾸준하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카이존은 신나게 트렘플린을 탈 수 있는 액티비티 입니다. 근래 한국에도 상륙할 많큼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엔터테인 먼트를 미국령 괌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한 주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말끔하게 풀 수 있는 아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활동 중에 한 개 입니다.
[ Governor's Complex ]
괌의 종합정부청사는 실제로 괌 거버너 주지사가 거주하고 있는 곳 입니다. 또한 거대한 크기의 라테스톤 모양 전망대가 있어서 관광지로 유명한 장소이며 세계 각국의 광고 촬영 장소로도 유명할 만큼 주변의 에메랄드 바다 풍경이 굉장히 멋있는 장소 입니다.
[ 마이크로 네시아 몰 + 페이리스 쇼핑몰 ]
괌에 위치한 가장 크고 유명한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 몰은 괌을 찾은 관광객 뿐 만 아니라, 현지인 들에게도 쇼핑과 여과 생활로 선호되는 장소 입니다. 백화점,쇼핑몰,실내 놀이동산 등등 놀거리가 풍부하고 직접 현지인과 영어로 대화하고 물건을 구매하여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활동

[ 수영 ] [ 줌바 ] [ 탁구 ]
[ 포켓볼 ] [ 볼링 ] [ 농구-배드민턴-테니스 ]

Ladera Tower

라데라 타워는 관광지역에서 조금 벗어나 괌 대학교 근처인 망길라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경비 시설이 풀 가동되어 안전하며,숙소는 약 40평대의 넓은 크기를 자랑합니다.그 밖에도, 다양한 스포츠 시설(야외 수영장,스파,테니스 코트,헬스장등)을 겸비하고 있어 생활하기에 편리 합니다.
 

Perlas Courte

펄라스 코트는 괌 시내 투몬 주심부에 위치하여 다양한 편의시설 및 관광지와 매우 근접합니다. (자가 기준 공항 15분, GPO 5분 내 도착 가능) 집 한 채당 방 3개 + 화장실 2개, 세탁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구비하여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한 보안센터, 중앙 냉난방, 수영장과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罹좏봽떊泥 寃곗젣븯湲 Level Test 썝寃⑹썝 HUFS 移댄럹